[창간34주년축사] 국민의힘 부천시 갑 당협위원장 이음재
[창간34주년축사] 국민의힘 부천시 갑 당협위원장 이음재

 

[창간34주년축사] 부천신문 창간 3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34년을 부천시민의 삶을 다각적으로 비추며 생생하게 살아있는 현장의 모습을 전달하고 시민사회의 동반자로 독자들의 알권리 충족과 권익보호를 위하여 애써주신 권순호 대표와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전해 드립니다. 

지역정치가 발전하는 원동력에는 지역 언론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부천신문은 신속한 보도와 차별화된 콘텐츠로 지역 간 균형과 지역정치 발전에도 큰 역할을 수행해 왔습니다.

특히, 올해는 많은 선거를 치르면서 정치적으로 매우 어렵고 혼란스러운 해였다고 봅니다.

3월 대통령선거, 6월 동시 지방선거를 치르면서 서로 분열과 갈등 속에서 어려운 시기를 보냈습니다. 이제 선거가 끝났으니, 서로 믿고 화합하여 각자의 책임과 역할을 다하는 희망찬 미래를 만들어 가는데 힘을 모아야 할 것입니다.

당선되어 직책을 맡은 정치지도자는 선거당시 약속한 오직 국민(유권자)만을 위해 책임을 다하는 정치인으로 더 큰 역할을 기대하고 있음을 잊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부천신문이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지역의 밝은 소리와 그늘진 곳의 소리도 가감 없이 전달하는 지역 정론지로 자리 매김해 부천지역 정치발전에 큰 힘이 되 줄 것이라고 기대합니다. 

다시 한 번 창간 34주년을 축하드리며, 부천신문의 새로운 발전과 힘찬 도약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7월  14일

  국민의 힘, 부천시갑 당협위원장
                 이    음    재

저작권자 © 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